본문 바로가기

호주(퍼스) 정착기

호주 파트너 비자 Australia Partner visa (Provisional) (subclass 309) 28일 만에 승인, 그리고 팁!

반응형

이얏호!!!

상당히 복잡한 감정이 들지만...

비자 승인이 떨어진 지 두 달여 만에 포스팅하고 있지만........

 

무려 28일 만에 309 비자를 받았다.

 

길게는 2년까지도 기다려야 한다고 알고 있었는데

한 달도 채 걸리지 않았다.

 

나의 절대자에게 감사하고,

사랑하는 파트너에게 감사하고,

호주 대사관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번역, 공증 등 공인된 인력이 필요한 과정 제외)

우리(?)가 (...라고 하기엔 거의 나의 짝꿍이)

온전히 준비한 만큼 기쁨과 안도감이 크다.

 

진정성 있는 관계라면 어려움 없이 받을 수 있을 거라는 나의 믿음을

실현시켜 주신 많은 도움에 감사하는 마음.

 

이제 2년이 되기 전에 다시 한번 몇 가지 서류를 업데이트해야 영주권이 나올 텐데,

모든 것이 평안하게 흘러가길 기도한다.

 

 

그리고 한가지 팁!

 

호주 파트너 비자 준비하시는 분들은 

페이스북 Partner Visa Australia 그룹에 가입해서 정보를 얻으시길...

서로 도움을 줄려는 국제커플들이 진짜 많고 

그만큼 좋은 정보도 상당함 :)

 

공개그룹도 있고, 비공개 그룹도 있음...

비공개 그룹이 더 활발하니 가입해서 필요한 정보를 찾으세요.

반응형